그분은 그 그림 두 장을 나에게 주시면서 이것을 복원해서 가지고 있다가 언젠가 정세가 허락하면 이 그림에 얽힌 사연들을 알아보라고 부탁했다.
대마 합법화 만지작중국과 인도의 화폐 전쟁…달러에 함께 맞서자 동상이몽 [글로벌 리포트]기온 1도 오르니 성폭력 6% 늘었다…극한기후 섬뜩한 경고하루 20시간 일하고 월급이 고작… 日 엘리트 코스의 추락 [글로벌리포트]박형수 기자 hspark97@joongang.지난 2015년 영국을 국빈 방문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왼쪽)이 당시 데이비드 캐머런 영국 총리와 기자회견하고 있다.
제임스 클레버리 영국 외무장관(왼쪽)이 왕이 중국 외교부장과 악수하고 있다.브렉시트로 인한 경제 위기가 다음 총선에서 최대 이슈로 떠오를 게 뻔한 상황에서.파이낸셜타임스(FT) 등은 연이어 비판적인 기사·논평을 쏟아냈다.
‘브렉시트 결정이 잘못된 것이었다는 응답은 57%로 최고치를 기록했다.이 1시간 노려라키스하거나.
신재민 기자 실제로 영국의 경제 지표는 암울하다.
내각이 선거 승리를 위해 중국과 경제적 협력을 통해 ‘반전 카드 마련에 올인하고 있다는 것이다.그런데 시간이 가면서 가끔 이 일화에 생각이 멈춘다.
이광수·홍명희·백남운 중 두 분이 북한으로 갔다는 이야기였다.몸에 맞는 어린이 옷 입은 북한.
어른들이 탄식 섞어서 하시는 말씀을 곁에서 들은 일들이 있다.이름도 기억 못 하지만 이분은 그 후 어떻게 되셨을까.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