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대선 투표장에선 1번을 찍었는데 후회한다며 미국하고 척 질 수 없는 게 현실이고 일본과도 관계를 개선해야 하니 윤 대통령이 잘했다고 본다고 말했다.
여기에 한반도 핵 상황을 대하는 지난 문재인·트럼프 정부의 자세가 불안감을 증폭시켰다.미군이 철수하면 북핵 인계철선까지 사라진다.
한국 사회에서 보수는 다음과 같이 유추해볼 수 있다.다른 하나는 개인의 자유와 국가의 책임이라는 두 가치 중 전자를 선택하는 이들이다.독자 핵무장과 핵 재반입은 현재로선 불가능하다.
대체로 한국의 보수는 앞에서 보면 ‘동맹파고.한국의 속내를 너무 잘 아는 스콧 스나이더 미 외교협회 선임연구원은 중앙일보 서면 인터뷰에서 만약 NCG가 한국의 북핵 대응 능력을 차단하는 것으로 한국 사회 주류가 받아들인다면 한·미동맹의 성패까지 가르는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윤석열 대통령의 백악관 국빈 만찬과 의회 합동 연설이 호평을 받은 게 알려지면서 누그러졌지만.
보수 성향의 한 전직 외교관은 사석에서 이젠 트럼프가 다음 미국 대통령이 될 가능성도 염두에 둬야 한다며 이런 경우의 수까지 생각하면 NPT(핵확산금지조약) 준수를 굳이 선언에 못 박을 필요가 있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금기의 영역이었던 핵 무장론 트럼프 미군 철수론이 불붙여 문 정부 대북정책 실패도 한몫 현실적으론 차선책 고민할 때 쉽지 않을 걸 알면서도 보수 여론이 내심 한방 대책을 기대했던 이유는 북한이 핵 탑재가 가능하다는 미사일을 폭죽처럼 쏘아 올리며 위협했기 때문이다.예를 들어 4대 그룹 중 유일하게 CEO 보상에 주식 보상을 사용하는 모 그룹의 경우.
성과급 등 인센티브의 적절성을 평가하기 위해 객관적이고 비교 가능한 연봉 공시가 중요하다.1인당 평균급여액만을 공시하도록 했다.
이 계산에는 미등기 임원 918명에게 지급된 급여 약 6500억원이 포함됐다.사업보고서에 공시되는 임원 보수의 경우 2012년까지는 등기이사 전체에 대한 지급총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