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 대장이야 수도 없이 태극기를 흔들고 꽂았지만.
매카시 의장이 민주당의 의견을 대폭 수용하면서도.이날 표결은 공화당의 강경 보수 계파 ‘프리덤 코커스(Freedom Caucus) 소속의 맷 게이츠 의원이 발의한 의장 해임결의안에 따라 이뤄졌다.
이번 사태는 지난달 21일 야당인 더불어민주당 일부 의원의 이탈로 가결된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체포동의안 표결을 연상시킨다.오는 10일 강서구청장 보궐선거나 내년 총선을 앞두고 집안싸움만 벌일 게 아니라 의회 외교를 통한 한·미 동맹 관리가 시급해진 때다.김구에 희망 버렸다따오기 동요 속 ‘해돋는 나라그 가사 유쾌하지 않은 이유죽은 박헌영이 돈 보냈겠나조봉암 사형 ‘황당한 조작더 중앙 플러스더.
매카시 의장과 같은 당인 공화당 의원이 해임결의안을 제출하고.민주당 의원 전원(208명)이 찬성표를 던졌고.
하원의장 해임에 찬성한 숫자가 216명으로 반대(210표)를 근소하게 앞섰는데.
무엇보다 의회민주주의의 표본인 미국에서 극단과 대결의 정치가 손을 잡고 민주주의의 기본인 대화와 협상을 저격했다는 사실이 충격적이다.다듬어가니 그를 두고 ‘바우길 개척자라 하는 게다.
늘 여름과 겨울엔 빠짐없이 설악산으로 갔죠.김건희는 성역인가정진석 뜨내기로 여긴다?김건희 여사의 ‘젊은 십상시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국내 남은 사람 모두 친일파여운형.
당시 거기서 세계의 산을 주름잡게 된 엄홍길 대장과 어울렸고요.‘산귀신 45년 이기호권혁재의 사람사진/ 이기호 강릉바우길 사무국장 산귀신이 들었어요.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