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에서 의도를 갖고 일방적으로 추진했다고 똑같은 방법으로 응수하면 똑같은 수준이 된다.
공기업 사기업이 섞여 있는 그 공급시장에서 가장 큰 회사는 LH다.직원 수가 만 명에 이르는 공기업은 사장과 경영진이 움직이는 조직이 아니다.
그만큼의 석회암 산과 강모래를 파헤쳐 생산과정의 석유를 탄소로 바꾼 후 결국 폐기물로 바뀐다.전관이 필요해지는 순간이다.인근 도시에서 인구 유입.
그런데 토지는 생산할 수도.그냥 굴러갈 따름이고 거기에는 계속 굴러가기 위한 사업이 필요하다.
도시재생 논의도 수입되었다.
서현 건축가·서울대 건축학과 교수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소록도 가라까지 나왔다6일뒤 더 커질 김건희 리스크김여사 스토커에 또 당해놓고한동훈 조사 불쾌하다는 용산윤·한.정부출연연 기술 사업화로 연결 10년간 142개사에 566억 투자 딥테크 분야 집중.
마음돌아가신 아빠 또 나왔어요꿈해몽 검색 대신 해야할 일숏폼 빠진 뒤 영화관 못가죠?당신의 뇌.이젠 벤처캐피털(VC)이 함께하는 공동·후속 투자가 초기 투자의 8배 이상이 될 정도로 체질이 바뀌었다.
출연연과 협력한다는 것만으로도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측면도 있다.연구소 창업기업 10개 중 1개 정도만 제대로 된 기술로 투자를 받는다는 증언도 있었다.
Flink :
Link :